구글 Search Console 정보

구글 상위노출

구글 Search Console 정보

구글상위노출 0 1,326 2021.03.31 09:01

Google Search Console은 Googl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용자가 사이트의 Google 검색결과 인지도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며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줍니다. Search Console에 가입하지 않아도 Google 검색결과에 포함되지만 Search Console에 가입하면 Google의 입장에서 사이트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Search Console에서 제공하는 도구와 보고서로 다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사이트를 찾아 크롤링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색인 생성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콘텐츠나 업데이트된 콘텐츠의 색인을 다시 생성하도록 요청합니다.

사이트의 Google 검색 트래픽 데이터(Google 검색에 사이트가 표시되는 빈도, 사이트를 표시하는 검색어, 검색 사용자가 검색어를 클릭하여 연결하는 빈도 등)를 확인합니다.

Google이 사이트에서 색인 생성, 스팸 또는 기타 문제를 발견하는 경우 알림을 수신합니다.

내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사이트를 표시합니다.

AMP, 모바일 사용 편의성, 기타 Google 검색 기능 관련 문제를 해결합니다.


누가 Search Console을 사용해야 하나요?

웹사이트가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에서 전문가, 초보자에서 고급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Search Console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 직접 사용하진 않더라도 Search Console에 관해 알고 있고, 검색엔진에 맞춰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한 기본사항을 숙지하며, Google 검색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

SEO 전문가 또는 마케팅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에 중점을 둔다면 Search Console을 통해 웹사이트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순위를 최적화하며, 사이트가 검색결과에 어떻게 표시되도록 할지에 관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관련된 기술적 결정을 내리거나 애널리틱스, Google 트렌드, Google Ads와 같은 다른 Google 도구를 함께 활용하여 정교한 시장 분석을 할 때 Search Console의 정보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관리자: 사이트 관리자는 사이트가 안정적으로 운영되도록 노력합니다. Search Console을 사용하면 서버 오류, 사이트 로드 문제, 해킹 및 멀웨어와 같은 보안 문제를 쉽게 모니터링하거나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의 유지보수나 수정 등이 검색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Search Console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웹 개발자: 사이트의 실제 마크업이나 코드를 작성할 때 Search Console은 구조화된 데이터의 오류와 같은 일반적인 마크업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분류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네이버상위노출
0507-0273-2515
평일 : 오전 10 ~ 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State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20 명
  • 어제 방문자 142 명
  • 최대 방문자 924 명
  • 전체 방문자 97,567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마사지

천사나라

강남마사지

공주점집

스웨디시

마사지구인구직

강남스웨디시

마사지구인

1인샵

마사지샵

강남1인샵

마사지

마사지샵

마사지구직

스웨디시마사지

구글상위노출

타이마사지

구글SEO

강남타이마사지